HIT 94
게시판 상세
SUBJECT [셀럽스픽] 최강희·유인나·공민지 '발 끝까지 스타일리시~' 엣지 슬링백
WRITER 레이첼콕스 (ip:)
  • DATE 2017-06-02
  • 추천 추천하기
평점 0점
기사 이미지
사진=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요즘 대세로 떠오른 구두가 있다는데, 혹시 어떤 아이템인지 아시나요? 바로 '슬링백 슈즈'입니다. 발뒤꿈치 부분이 벨트로 연결돼 있는 걸 말하는데요. 답답해보이는 기존의 힐보다 시각적으로 시원해보이고 트렌디하게 디자인돼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들에서도 슬링백 슈즈를 많이 내놓았습니다.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울리며, 오피스 룩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애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이번주 주목받은 '슬링백 슈즈'를 알려드립니다!

기사 이미지
KBS2 '추리의 여왕' 방송화면

최강희가 선택한 깔끔한 화이트 슬링백! 슬림한 라인에 페이던트 카우레더가 메탈릭한 버클장식과 라운드힐이 포인트인 미들힐 슬링백 펌프스입니다. 5cm의 라운드힐로 착화감이 안정적인 슈즈에요! 레이첼 콕스 제품.

기사 이미지
사진=마리끌레르

유인나의 발끝 스타일을 완성해준 화이트 펌프스! 유인나는 화이트 컬러의 스트랩 펌프스로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패션을 보여줬어요. 스트랩에 링 버클 포인트가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까지 주는 아이템이에요. 캐주얼룩에도 포멀룩에도 쉽게 매치해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 레이첼 콕스 제품.

/yangjiyoon@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FILE 2017052301001860800135121_1.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500 byte

댓글 입력

COMMENT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